안녕하세요 진솔종합설비입니다 여러분 양주 좋아하세요? 저는 많이는 아니지만 가끔 한 잔씩 반주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주류를 크게 나누지는 않지만 양주류를 꽤 좋아하는 편이라 오늘은 이웃분들에게 위스키 입문주를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GOLDENBLUE THE SAPPIRUS 안녕하세요 진솔종합설비입니다 여러분 양주 좋아하세요? 저는 많이는 아니지만 가끔 한 잔씩 반주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주류를 크게 나누지는 않지만 양주류를 꽤 좋아하는 편이라 오늘은 이웃분들에게 위스키 입문주를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GOLDENBLUE THE SAPPIRUS
골든블루 양주 중에서는 다이아몬드, 사피루스 두 가지가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것 같아요 가격대가 그리 높지 않은 편이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께도 부담 없이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대는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기준 3만원/450ml 정도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더다이아몬드의 경우 4만5천원으로 사피루스보다 조금 가격대가 있습니다 골든블루 양주 중에서는 다이아몬드, 사피루스 두 가지가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것 같아요 가격대가 그리 높지 않은 편이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께도 부담 없이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대는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기준 3만원/450ml 정도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더다이아몬드의 경우 4만5천원으로 사피루스보다 조금 가격대가 있습니다
골든 블루 사피루스의 도수는 36.5도로 일반 위스키보다 수가 조금 낮은 편입니다! 병 모양도 예쁘고 뚜껑도 보석 세공된 것처럼 고급스럽게 패키징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죠? 골든 블루 사피루스의 도수는 36.5도로 일반 위스키보다 수가 조금 낮은 편입니다! 병 모양도 예쁘고 뚜껑도 보석 세공된 것처럼 고급스럽게 패키징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죠?
그리고 국산 위스키 브랜드이기 때문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. 블렌딩 위스키 중에 국내 브랜드 제품이 몇 가지 있는데, 이 제품이 아마 가장 대표적일 거예요! 그리고 국산 위스키 브랜드이기 때문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. 블렌딩 위스키 중에 국내 브랜드 제품이 몇 가지 있는데, 이 제품이 아마 가장 대표적일 거예요!
달콤한 바닐라향, 사과향, 코코넛향 등 다양한 풍미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렌딩되어 있다고 하니 아직 위스키를 마셔본 적이 없거나 양주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^^ 골든블루 라인은 사피루스, 다이아몬드 이외에 미트, 골든블루 22년까지 숙성연도가 더 오래된 제품도 있어요 한국은 기후상 사실 위스키를 만들기에 적합하지 않아요 원액은 전부 스코틀랜드에서 수입해 온다고 해요 국산 브랜드의 위스키는 저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, 이번에 이렇게 발견하게 되어 기뻤습니다. 골든 블루 더 사피루스는 스트레이트로도 먹지만 언더락이나 하이볼을 더 많이 추천합니다! 달콤한 바닐라향, 사과향, 코코넛향 등 다양한 풍미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렌딩되어 있다고 하니 아직 위스키를 마셔본 적이 없거나 양주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^^ 골든블루 라인은 사피루스, 다이아몬드 이외에 미트, 골든블루 22년까지 숙성연도가 더 오래된 제품도 있어요 한국은 기후상 사실 위스키를 만들기에 적합하지 않아요 원액은 전부 스코틀랜드에서 수입해 온다고 해요 국산 브랜드의 위스키는 저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, 이번에 이렇게 발견하게 되어 기뻤습니다. 골든 블루 더 사피루스는 스트레이트로도 먹지만 언더락이나 하이볼을 더 많이 추천합니다!


